공략게시판

보리스
몬스터

렙73보리스 사냥터좀요~

네냐플 i천국i 2006-11-05 13:34 1160
i천국i님의 작성글 4 신고

렙73짜리 보리스 사냥 터좀 추천해주세요....

경치 많이 먹고 득도 잘되는곳으로 부탁드려요~ 지금 완전 거지라서 ㄷㄷ;

전체 댓글 :
4
  • 루시안
    네냐플 ★카트리나★
    2006.12.17
    해동/시높5층적극추천해요
  • 티치엘
    네냐플 헤공
    2006.11.11
    업하실려면 시노프 5층가셔요 85짤 보리스가 1말만잡아도 6천 주던대
  • 티치엘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05
    수동 굿
  • 보리스
    네냐플 Dark템풀러
    2006.11.05
    저는 지금 해동에서 계속뻐기고있고요 물방 대시면 페나5 티첼댈고 가시던가 아님 이건 별루지만 홍옥2도 놀만하고요 아님 더 렙업 하셔서 시련4층가시면 댈듯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