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나야트레이
챕터

챕터3을하는데 구래나룻단 새맴버 치카붐영입 에서안됨

네냐플 aofan 2006-11-05 11:58 1078
aofan님의 작성글 2 신고
제발좀 알려주세여ㅠㅠ 이거 못해서  그만두고  싶어요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05
    ..ㄷㄷ 모륵ㅆ네요 자세히 설명좀
  • 티치엘
    네냐플 힛뽀
    2006.11.05
    그러면 오랬동안 한참을 하지마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