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캐릭터

렙 21때 좋은 사냥터 좀 ㅠㅠ

네냐플 루오나도 2006-11-05 11:07 938
루오나도님의 작성글 3 신고

제가 알맞은 사냥터를 찾고 잇는데염 좀 알려주세염 !!

그리고 검투사 투구 최하 ㅠㅠ 돈이 없어염 삼니다.(아마노란드)

전체 댓글 :
3
  • 티치엘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05
    그...모더라...그....보라색스콜피온자브세요
  • 보리스
    네냐플 Dark템풀러
    2006.11.05
    스컬 학살하다 렙한 1~2업하면 전 시련1층에서 죽치고 살았슴 시미터끼고나서 더욱 살았져 ...
  • 막시민
    네냐플 I막군l
    2006.11.05
    페나인숲1에서 스퀄워리어 학살 고고싱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