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알맞은 사냥터를 찾고 잇는데염 좀 알려주세염 !!
그리고 검투사 투구 최하 ㅠㅠ 돈이 없어염 삼니다.(아마노란드)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05그...모더라...그....보라색스콜피온자브세요 -
네냐플 Dark템풀러2006.11.05스컬 학살하다 렙한 1~2업하면 전 시련1층에서 죽치고 살았슴 시미터끼고나서 더욱 살았져 ... -
네냐플 I막군l2006.11.05페나인숲1에서 스퀄워리어 학살 고고싱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