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마공10고슈가 좋을까요?
E홍슈가 좋을까요?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호문쿨루스2006.11.09제가보기엔 고슈가 훨씬 좋을듯한데... 이동도 빠르니깐...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05네.. -
네냐플 〃아이즈푸페〃2006.11.05사냥하는 사냥터에서의 데미지가 방당 900~1000이상 나오신다면 다야링보단 E홍팔로 크리보정을 올리시는게 더 좋아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