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아이템

티첼요 10고슈or E홍슈에 대해서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05 01:04 965
츠카사키유우님의 작성글 3 신고

마공10고슈가 좋을까요?

E홍슈가 좋을까요?

전체 댓글 :
3
  • 밀라
    네냐플 호문쿨루스
    2006.11.09
    제가보기엔 고슈가 훨씬 좋을듯한데... 이동도 빠르니깐...
  • 티치엘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05
    네..
  • 티치엘
    네냐플 〃아이즈푸페〃
    2006.11.05
    사냥하는 사냥터에서의 데미지가 방당 900~1000이상 나오신다면 다야링보단 E홍팔로 크리보정을 올리시는게 더 좋아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