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아이템

티첼요 마공10다야반지orE홍팔 에대해서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05 01:04 811
츠카사키유우님의 작성글 3 신고

마공10 다야반지가 좋을까요?

E홍팔이 더나을까요??ㄷㄷ

전체 댓글 :
3
  • 티치엘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05
    ...??
  • 티치엘
    네냐플 〃아이즈푸페〃
    2006.11.05
    위에 질문에 답변드렸어요^^
  • 티치엘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05
    여러분의 생각을 듣고 싶다는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