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캐릭터

티첼 날개는 모끼는게 좋아요?ㄷㄷ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05 01:08 1123
츠카사키유우님의 작성글 5 신고

티첼은 날개 모끼는게 좋을까요..?

마공 높은거 날개 대략 모모있을가요? 가격대는...?

전체 댓글 :
5
  • 티치엘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05
    네 ㄱㅅ..열심히 본버러볼게요...ㅠ_ㅠ
  • 티치엘
    네냐플 〃아이즈푸페〃
    2006.11.05
    돈이 많으시다면 리틀 날개가 좋겠지만 돈이 없으시다면 플윙같은것을 추천해드려요^^// 하지만 플윙도 4400이란 거금으로 만만치 않은돈이니 마공 8 피닉스같은것도 좋아요^^ 2200정두니까요
  • 시벨린
    네냐플 NewTypeCore
    2006.11.05
    리플 인크질은 장난...입니다
  • 시벨린
    네냐플 NewTypeCore
    2006.11.05
    티치엘에게는 리틀 플라티나 윙을 추천합니다. 다른케릭터도 그렇지만 모든옵이 환상이라서요 리플을 구입하신후 인크질을 하시여 마강대를 발라보세요
  • 시벨린
    네냐플 NewTypeCore
    2006.11.05
    굉장히 간단한 질문이군요 리틀 플라티나 윙 - 약 1억 8천만시드 공성 크로우 -약 2200만시드 아미티스 플라티나 윙 - 약 4400만시드 이상입니다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