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첼은 날개 모끼는게 좋을까요..?
마공 높은거 날개 대략 모모있을가요? 가격대는...?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05네 ㄱㅅ..열심히 본버러볼게요...ㅠ_ㅠ -
네냐플 〃아이즈푸페〃2006.11.05돈이 많으시다면 리틀 날개가 좋겠지만 돈이 없으시다면 플윙같은것을 추천해드려요^^// 하지만 플윙도 4400이란 거금으로 만만치 않은돈이니 마공 8 피닉스같은것도 좋아요^^ 2200정두니까요 -
네냐플 NewTypeCore2006.11.05리플 인크질은 장난...입니다 -
네냐플 NewTypeCore2006.11.05티치엘에게는 리틀 플라티나 윙을 추천합니다. 다른케릭터도 그렇지만 모든옵이 환상이라서요 리플을 구입하신후 인크질을 하시여 마강대를 발라보세요 -
네냐플 NewTypeCore2006.11.05굉장히 간단한 질문이군요 리틀 플라티나 윙 - 약 1억 8천만시드 공성 크로우 -약 2200만시드 아미티스 플라티나 윙 - 약 4400만시드 이상입니다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