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챕터7에서 미로 끝내고 나니 결계목이라는게 나오더라고요
근데 그거 뭔지 몰라 막치다가;;;
펑 터지더니 죽었거든요
이벤트 존도 안뜨는데
그러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할수 있다면 어디서 부터 다시 시작해야 하는지좀 알려주세요
그리고 추가 질문
만약 안 한 사람이 있어서 같이 팀맺고 한다면 깰수 있는건가요?
굴절기 같은거 없이도요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제갈공명-2010.12.24미로에서 길잃어버리면 어떻게해요?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05무조건 팀장에 조건만 체크해서 진행되요 강행돌파!~!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05나무 자르는거인가보네요(가이드북 참고중) 님이 결계목어쩌구 해서 터진건 지뢰이구요 일반나무를 다 깨면 그 다음(보스)으로 갈 수 있습니다. 두번째는...굴절기 둘 다 있어야 할걸요(안깬사람은) -
네냐플 땡초2006.11.05음..질문이 좀 모잘랐는데요 죽은후 다시가니 이벤트존이 안뜬다;;이러니 어찌 할수가 없네요 그리고 써있는데로라면...그건팀플경우인데...전솔플로해서;;이벤트가안되느 미로도없다는;;; -
네냐플 even14152006.11.05아,실수.미로부터 다시하라고 그러네요 그대로 씁니다---- ...지뢰찾기와 동일한 방식인데, 한번 실패하면 엄청난 데미지로 인해 기절하게 된다. 팀원과 함께하여 부활아템으로 소생하자.지뢰를 피해 일반나무들을.. -
네냐플 even14152006.11.05나무 자르는거인가보네요(가이드북 참고중) 님이 결계목어쩌구 해서 터진건 지뢰이구요 일반나무를 다 깨면 그 다음(보스)으로 갈 수 있습니다. 두번째는...굴절기 둘 다 있어야 할걸요(안깬사람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