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챕터

챕터7에서요

네냐플 땡초 2006-11-04 23:49 1511
땡초님의 작성글 6 신고

챕터7에서 미로 끝내고 나니 결계목이라는게 나오더라고요

근데 그거 뭔지 몰라 막치다가;;;

펑 터지더니 죽었거든요

이벤트 존도 안뜨는데

그러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할수 있다면 어디서 부터 다시 시작해야 하는지좀 알려주세요

그리고 추가 질문

만약 안 한 사람이 있어서 같이 팀맺고 한다면 깰수 있는건가요?

굴절기 같은거 없이도요

전체 댓글 :
6
  • 티치엘
    네냐플 -제갈공명-
    2010.12.24
    미로에서 길잃어버리면 어떻게해요?
  • 티치엘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05
    무조건 팀장에 조건만 체크해서 진행되요 강행돌파!~!
  • 티치엘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05
    나무 자르는거인가보네요(가이드북 참고중) 님이 결계목어쩌구 해서 터진건 지뢰이구요 일반나무를 다 깨면 그 다음(보스)으로 갈 수 있습니다. 두번째는...굴절기 둘 다 있어야 할걸요(안깬사람은)
  • 보리스
    네냐플 땡초
    2006.11.05
    음..질문이 좀 모잘랐는데요 죽은후 다시가니 이벤트존이 안뜬다;;이러니 어찌 할수가 없네요 그리고 써있는데로라면...그건팀플경우인데...전솔플로해서;;이벤트가안되느 미로도없다는;;;
  • 보리스
    네냐플 even1415
    2006.11.05
    아,실수.미로부터 다시하라고 그러네요 그대로 씁니다---- ...지뢰찾기와 동일한 방식인데, 한번 실패하면 엄청난 데미지로 인해 기절하게 된다. 팀원과 함께하여 부활아템으로 소생하자.지뢰를 피해 일반나무들을..
  • 보리스
    네냐플 even1415
    2006.11.05
    나무 자르는거인가보네요(가이드북 참고중) 님이 결계목어쩌구 해서 터진건 지뢰이구요 일반나무를 다 깨면 그 다음(보스)으로 갈 수 있습니다. 두번째는...굴절기 둘 다 있어야 할걸요(안깬사람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