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유저분들,,..좀 돠주세요..ㅠ..ㅜ
일단 69쯤에 재분하구
렙2이에 동전 2개 박게 어질몇 까지올리고 디펜 몇가지 올리고...
다 알겠습니다 여기까지는
그런데 문제는요.... 그럼 라바스피어쯤에서 렙업은 멈추는 건가요?
그렇다고 하면 렙이 52 인가 그럴텐데요? 거기서 멈추는거 맞나요?
아니면 자세히좀 알려주세요 그리구
동전을 2만찍고 라바 맞출때까지는 다른 스킬은 안찍나요??
그럼 연이나 투룡이나 홍룡은 안찍나요??
그리구 회피시벨하면요 어질은 렙업할때 마다 찍어야하나요???? 만약 연이나 투룡찍는다면
보정스텟을 다시 핵을 받을꺼아니에요 그렇게 된다면 어질은 또 안올르게 될꺼구
결국은 69 재분이후 스킬은 어케 찍어야하며 또 그이후 70넘어서도 스텟을 어케 찍어야하는지좀
자세히좀 알려달라는 말인거같네요..ㅜㅜ
자세히좀 알려주세요...시벨린 화이팅!
- 전체 댓글 :
- 7
-
네냐플 소울스피어2006.11.10저는 이렇게 찍었어요 ㅋ -
네냐플 소울스피어2006.11.10일단은 69까지 공통찍어서 쭉올리세요 그다음 스텝은 라바에 맞게 찍으시고요 그다음 나머지 어질이라 던지 찍으세요 -
네냐플 Dark템풀러2006.11.05공통같다 69까지 찍고나서 시벨이니 검계로 가심이 시벨은 잘 ㄷㄷ ㅜㅜ ㅈㅅ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05고수분께 무러보세요 or클원분들께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05ㄷㄷ 흐미..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05ㅇㅂㅇ;;;;;도와드리고싶은데 모르는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05ㅠ_ㅠ시벨린은 모르겠다는 ㄷㄷ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