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캐릭터

용자의무덤 질문점요,.,,,,

네냐플 사혼혈주 2006-11-04 22:40 1452
사혼혈주님의 작성글 5 신고
랩56막구니입니다.... 용자진행하려는데 일단은서풋받아서1차는했는데 9층에 퀴즈내는거 어떤 문제내는지하고 그답좀 갈켜주시면 감사하겟습니다. 글구 2차 소로스 잡으러갈때 문부수고 발판 밟는거 색갈 순서좀 갈쳐주셨으면 합니다 이상 복받으시고 ㅈㅌ하세요^^
전체 댓글 :
5
  • 보리스
    네냐플 Dark템풀러
    2006.11.05
    퀴즈는여 다음까페 들가면 친절하고 자세하게 설명대 있어여 이런 답변밖에 못해드려서 ㅈㅅ
  • 티치엘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05
    용자어려워~ ㅠ
  • 보리스
    네냐플 even1415
    2006.11.05
    써버 알려주시면 제가 (문제가 많으니까)알려드리던지 할게요(넥슨아디로 알려주심 더 고맙고요<쪽지땜시>)
  • 보리스
    네냐플 even1415
    2006.11.05
    소로스는 청록>파랑>갈색>초록>갈색>노랑색>노랑,파랑>청록,초록>노랑,청록>파랑,초록 하면 중앙에서 빛이 난다고 가이드북에 있네요
  • 보리스
    네냐플 even1415
    2006.11.05
    꽤 긴데...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