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저는 렘므섭에서 활동중인 65 백법입니다.
그런데 다른분들은 거의 제 레벨 되시면 3000이상 힐량이 나오시는데
저는 아직도 힐량이 2400~2600이상 됩니다.
제가 그래서 사냥터를 제대로 골라서 가기 힘들은데요..
스탯에 문제가 있는것도 아니고
혹시 아이템에 문제가 있나 해서 제가 착용한 아이템을 써드릴께요..
Lv65
투구-마법헬름(마방8)
무기-개-프린세스로드(마방46)
방어구-개-리저드메일(마방3)
암릿-엔젤릭암릿(마방6)
머리장식-별모래머리핀(마방3)
손목-체력의반지
신발-테시스슈즈
등장식-거북이등껍질(마방2)
상당히 제가 거지라서 아이템을 제때제때 못맞춥니다.
지금도 돈을 다 써버려서 9만원밖에 안남았어요;;
그래도 제 재산 사정 보시지 마시고
추천해주시는 아이템좀 다 적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ㅁ'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미유a2006.11.08저같은경우에는, 무기:마방55이상로드,방어구:테슈가있으신걸보니챕10은깨신듯, 테갑끼세요 등장식:나날,파초선등등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04힐마스터에 mr높고 마방템 잘기면 잘나와요 ㅎ -
하이아칸 주몽☆★2006.11.03MR이낮으신가봐요랩과비슸한분과비교해보고낮으시면은렙업해서MR에만추가하세여^^ -
네냐플 오란기2006.11.02리저드메일; 상당히 마방이 낮네요.. 레벨에 맞춰 라이트아머류로 바꾸세요. 그리고 거등대신 나날이 좋을 것 같네요. 잠날보단 나날이 마방이 높죠(가격은 같습니다). 무기도 레벨맞춰 좋은거로 바꾸세요~ -
네냐플 뿌이0뿌이2006.11.02저도 백법이예요.. 보니깐 프린세스로드가 최하네요..;;130만정도 만드셔서 최상 사시는게 좋으실듯하네요. 그리고 65정도 되셧으니 이제 거등 졸업하시고 잠날을 사시는게.보통 200정도 나가더군요.허접한 답변이었습니 -
네냐플 펠린2006.11.02MR이 낮으신건 아닌지...MR이 높으면 힐량이 증폭되요...ㅋ 비슷한 렙대 분들과 MR 비교를 해보시는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