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스크린샷을 올리려는데. 추천목록상태 때문에 글쓰는게 안된대요;; 추천목록 상태가 뭐예요?
어떻게 풀어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04.................모른다는 -
네냐플 기르가스2006.11.02저런~ 테일즈 추천스크린샷 란에서 바로 스크린샷을 올리려고 하셨군요...그곳은 운영진 측에서 추천스크린샷을 옮겨오는 곳입니다. 유저들은 유저스크린샷란으로 들어가서 스크린샷을 올려야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