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밀라
캐릭터

캐릭터추천(유식한나씨랑같은인물아님오해하지마셈)또올리네요

네냐플 ALFFKSPQM 2006-11-02 14:31 1800
ALFFKSPQM님의 작성글 4 신고

제가 저번에 올린 한여성유저인데요^^ 티치엘이랑 보리스랑 막시민 시벨린 루시안 캐릭터인데요..

제가 각성데미지란걸 지식창고에서 봐서 아는데.... 각성하고난뒤 각성데미지풀데미지가

제일 많이 (만랩때)제일많이 뜨는 캐릭터가 뭔지 알켜주세요......(무슨형인지도...)

아참, 아까 유식한나씨랑 같다고하던데요? 그거아니에요.... 유식한나씨는.... 한번도 만나 본적도

없는데요.... 근데 왜그러십니까.....

전체 댓글 :
4
  • 나야트레이
    네냐플 넘어지지마
    2006.11.05
    피케이최강자 막시민,티치엘 나중에 티치엘 가면 개사기캐릭으로 몰리게되고 각성 200막시민과 255만렙 이스핀과 동급으로 보시면됩니다. 막시민의경우엔 피케이시 오화 크리가 터지냐 마느냐 운에 딸렸죠
  • 티치엘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04
    흐...맘대로 하심이?ㅎ
  • 이스핀
    네냐플 펠린
    2006.11.02
    그리고.. 처음하시거나 만렙까지 키울것도 아니면.. 그냥 여러개 키워보시는게 나을거 같은데... 데미지 면으로 보면 님이 말씀한 캐릭중에서 기본뎀지는 티치게 젤 높아요...그 다음은 시벨린이고...
  • 이스핀
    네냐플 펠린
    2006.11.02
    그말이 그말 아닌가요...각성 풀뎀지 7천 말하는거 같은데.. 만렙이라고 매번뜨는거 아니고 캐릭마다 차이는 좀 있긴하지만.. 그리 크지 않은거 같은데.... 크리 뜨려면 크리셋을 맞추면 되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