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밀라
캐릭터

부디캐릭터추천.....

네냐플 ALFFKSPQM 2006-11-01 14:57 1806
ALFFKSPQM님의 작성글 5 신고

제가 오늘시작한 여성유저인데요^^ 후반에 모든캐릭터중에서 각성풀데미지가 제일 많이

뜨는 게뭐일까요? ^^알켜주시면 ㄳ^^^^^^^^^^^^^  초반에는 괜 찮 아 요......

부디 빨리 해주시면 ㄳ

전체 댓글 :
5
  • 티치엘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04
    1막군 2티치 3밀라
  • 밀라
    하이아칸 1ost
    2006.11.02
    나로썬 하나도 모르겟네..
  • 나야트레이
    네냐플 기르가스
    2006.11.02
    질문 내용이 유식한나 씨와 동일한걸로 봐서 동일인물인 듯 싶군요. 서버도 같고...;; 동일인이 아니라면 죄송합니다만, 각성풀데미지 운운하는 걸로 봐서는...
  • 티치엘
    하이아칸 령월。
    2006.11.01
    -0- 시벨린을 빠져먹엇군요 ...티치는2등으로 생각합니다^_^데미지로는..
  • 티치엘
    하이아칸 령월。
    2006.11.01
    흠.........물론 후반엔 티치가좋다고 봅니다 제주변에도각성티치한분이 계신데 아주쎄더군요 -0- ;물론초반엔 티치가안좋다보니 사람들이 키우질 않으시는... 막시민이나 보리스. 루샨 캐릭추천합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