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오늘시작한 여성유저인데요^^ 후반에 모든캐릭터중에서 각성풀데미지가 제일 많이
뜨는 게뭐일까요? ^^알켜주시면 ㄳ^^^^^^^^^^^^^ 초반에는 괜 찮 아 요......
부디 빨리 해주시면 ㄳ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041막군 2티치 3밀라 -
하이아칸 1ost2006.11.02나로썬 하나도 모르겟네.. -
네냐플 기르가스2006.11.02질문 내용이 유식한나 씨와 동일한걸로 봐서 동일인물인 듯 싶군요. 서버도 같고...;; 동일인이 아니라면 죄송합니다만, 각성풀데미지 운운하는 걸로 봐서는... -
하이아칸 령월。2006.11.01-0- 시벨린을 빠져먹엇군요 ...티치는2등으로 생각합니다^_^데미지로는.. -
하이아칸 령월。2006.11.01흠.........물론 후반엔 티치가좋다고 봅니다 제주변에도각성티치한분이 계신데 아주쎄더군요 -0- ;물론초반엔 티치가안좋다보니 사람들이 키우질 않으시는... 막시민이나 보리스. 루샨 캐릭추천합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