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만렙때 각성풀데미지가 제일많이 모든캐릭중에서 제일많이 뜨는 캐릭터 추천이요 부탁드립니다요~
아또 무슨형이 그캐릭중에 각성풀데미지가 제일많이뜨는지 알켜주세요꾸벅... (초반에 힘들어도괜찮아요..)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기르가스2006.11.01그리고 이전 글에서 밀라, 루시안, 티치엘, 막시민을 만렙까지 키워봤다고 주장했으면서 이런 어이없는 질문을 여러번 올리는 저의는 무엇인지요? -
네냐플 기르가스2006.11.01유식한나 님은 기존 캐릭터들에 만족을 못하시는거 같으니, 신 캐릭터가 나올 때 까지 기다리시는게 좋을것 같군요. -
네냐플 기르가스2006.11.01비슷한 내용으로 계속해서 질문을 올리시는데...이전 질문들은 다시 읽어보신건가요? 다른분들이 하셨던 답과 마찬가지로 데미지가 가장 많이 뜨는 케릭터는 시벨린입니다.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