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힐법사 갈려고 하는데 인트를 2개찍었어영
다른게임이랑 비슷한줄 알고 ㅠㅠ
인트 찍으면 안대나영 ' ' ?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휘팡2006.11.02백법 스탯은 MR을 자기렙+15~20으로 올리시구요, 나머지 포인트는 모두 DEF로 찍으셔서 탱크백법으로 가주세요. -
하이아칸 령월。2006.11.01흠..저두 백법입니다 우선 같은백법이라 반갑군요 ''; 랩이 19 즉..20이상이안되시면 재분배를 하실수있군요..... 돈5000원만있으면 재분가능합니다 'ㅁ' .나중에 19돼시면 재분배를하세요^^ 화이팅!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