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캐릭터

렙8 힐법 가는데용 ㅠㅠ

네냐플 주은 2006-11-01 16:59 629
주은님의 작성글 2 신고

힐법사 갈려고 하는데 인트를 2개찍었어영

다른게임이랑 비슷한줄 알고 ㅠㅠ

인트 찍으면 안대나영 ' ' ?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휘팡
    2006.11.02
    백법 스탯은 MR을 자기렙+15~20으로 올리시구요, 나머지 포인트는 모두 DEF로 찍으셔서 탱크백법으로 가주세요.
  • 티치엘
    하이아칸 령월。
    2006.11.01
    흠..저두 백법입니다 우선 같은백법이라 반갑군요 ''; 랩이 19 즉..20이상이안되시면 재분배를 하실수있군요..... 돈5000원만있으면 재분가능합니다 'ㅁ' .나중에 19돼시면 재분배를하세요^^ 화이팅!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