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이게 몇시간 짼가 난 약 10시부터 텔즈 못들으가네
패치를 할꺼면 유저 별로 없는 시간대에 할것이지
시정해라 테일즈위버! 넥슨!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향기나무2006.08.01네?? 지금 테일즈 되고있는데요..
1
이게 몇시간 짼가 난 약 10시부터 텔즈 못들으가네
패치를 할꺼면 유저 별로 없는 시간대에 할것이지
시정해라 테일즈위버! 넥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