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밀라
캐릭터

텔즈즘 하자!!

네냐플 예담 2006-08-01 13:44 777
예담님의 작성글 1 신고

이게 몇시간 짼가 난 약 10시부터 텔즈 못들으가네

 

패치를 할꺼면 유저 별로 없는 시간대에 할것이지

 

시정해라 테일즈위버! 넥슨!

 

전체 댓글 :
1
  • 티치엘
    네냐플 향기나무
    2006.08.01
    네?? 지금 테일즈 되고있는데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