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캐릭터

사냥터좀..

네냐플 켄죠 2006-08-01 13:32 812
켄죠님의 작성글 6 신고

안녕하세열 ㅋ

 

오를란느의 20막둥이 입니다>_<

 

제가 어디서사냥을 해야할줄을 모르게써가지구용 ㅠㅠ

조금 알려주실분 ~ㅎㅎ

 

바로 댓글주심 감사 ㅎㅎ~

전체 댓글 :
6
  • 이스핀
    네냐플 Seven20
    2006.08.01
    저도 봄도에서 놀았다는....;; 안습
  • 티치엘
    네냐플 NeverSad
    2006.08.01
    저는 크덴4에서 스퀄워리어 잡다가 25쯤대면 필라에서 렙 13이하 백법이랑 같이 노는게 좋을거같아요 ^^
  • 보리스
    네냐플 싸리하게
    2006.08.01
    봄동 고고싱
  • 막시민
    하이아칸 옆집아저씨
    2006.08.01
    봄동 추천.
  • 티치엘
    네냐플 향기나무
    2006.08.01
    레벨 20이면.. 봄동이나 필라 뛰세요.
  • 보리스
    네냐플 칠성「콜라
    2006.08.01
    봄동 덕워리어 뛰세요~ 1등~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