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안녕하세열 ㅋ
오를란느의 20막둥이 입니다>_<
ㅋ
제가 어디서사냥을 해야할줄을 모르게써가지구용 ㅠㅠ
조금 알려주실분 ~ㅎㅎ
바로 댓글주심 감사 ㅎㅎ~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Seven202006.08.01저도 봄도에서 놀았다는....;; 안습 -
네냐플 NeverSad2006.08.01저는 크덴4에서 스퀄워리어 잡다가 25쯤대면 필라에서 렙 13이하 백법이랑 같이 노는게 좋을거같아요 ^^ -
네냐플 싸리하게2006.08.01봄동 고고싱 -
하이아칸 옆집아저씨2006.08.01봄동 추천. -
네냐플 향기나무2006.08.01레벨 20이면.. 봄동이나 필라 뛰세요. -
네냐플 칠성「콜라2006.08.01봄동 덕워리어 뛰세요~ 1등~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