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캐릭터

미친뎀지 시벨린 1~50까지 !!! 잘따라와 ~~

네냐플 ≪샤벨≫ 2006-08-01 14:13 1942
≪샤벨≫님의 작성글 5 신고

안녕하셈 !!!! 난 샤벨 !! 시벨린 1~50까지 공략을 시작한다(왜반말질이야 퍽!)ㅡㅡ;

시벨린은 최상의 뽀대와 간지나는 썩소 미칠듯한 뎀지

짜증나는 방어력(저런 ㅡㅡ; ) 을 가진 인기 만점 케릭이다

 

참고로 !! 난 막시민이 최고다! !!!!!!!   (머야? 퍽!)

ㅡㅡ; 저런 .. 

그럼 진짜 공략 시작한다 모두 따라와 안따라오면 클나!

 

 

 

 

차례

 

1. 스텟

 

2. 스킬

 

3. 사냥터

 

4. 무기

 

 

 

 

1. 스텟(요거 진짜 중요해~ ~  )

 

일단 스텟은 올릴 것만 말해드릴게요.

 

스탭(STAB) 자기렙 +18

 

핵(HACK) 올리지마요~ 올리면 망해요

 

인트(INT) 올리지마요~  올리면 머돼요

 

디펜(DEF) 덱스 올리고 나머지 다 디펜에 투자

 

MR(MR) 올리지마요~ 심심하면 올려보샘 ㅋㅋㅋ                  (진짜올리면바보)

 

덱스(DEX) 자기렙 -5 로 올리세요

 

어질(AGI) 올리지마요~

 

-요약-

스탭 자기렙 +18

디펜 덱스올리고 나머지 디펜에 올리고

덱스 자기렙 -5

 

안쓴거 올리지말구요^^;

 

 

 

 

2. 스킬

 

스킬은..제가올린데로 쓰겠습니다.

 

[공통계열]

 

돈던지기 : 초보분들은 올리셔도 좋습니다.저는 안올림.

버서크 : 필수 마스터!!!!! (마스터 레벨:25)

도발 : 스킬 남으면 올리셔도 좋습니다.필요없을듯ㅋ

 

[창계열]

 

찌르기 : 시벨린 찔기형은 꼭 마스터 - 3-(마스터 레벨:9)

연 : 30 마스터~ 시벨린의 하나의 기술(마스터 레벨:30)

발 : 1 만 찍으세요 저두 왜그런지는 잘 ;

쌍룡섬 : 투룡을 배우기 위해서 마스터 해주세요(마스터 레벨:39)

투룡 : 마스터 [제가 43이라 마스터 레벨은잘;]

 

[타격계열]

 

휘두르기 : 우리는 찌르기 형이니까 올리지 맙시다~

내려찍기 : 마스터 (마스터 레벨:9)

돌아치기 : 올리지 마세요

격 : 나중에 "홍룡등천"을 위해 10을 찍어주세요

비연 : 투룡올리기 위해 10 찍어주세요 (11올리면 2대 때리니까 11올리셔도 되요)

 

 

 

 

3.사냥터

 

사냥터에 대해서 말해보겠습니다.

 

바로 들어가죠~

 

튜토리얼? 인가 그거하면 렙 4까지 올려주니까 그거하시구ㅋ

Lv.[4~8] 축복의 던전 1 에서 사냥하시구

Lv.[9~12] 포이즌 젤리삐 를 잡으면서 돈버시고 렙업하시고

난 여기서 30까지 놀았어 !! 포젤 을 학살하며 !!

Lv.[13~18]스콜피노 잡는시기?라고 할수있죠←ㅇㅇ 그냥 잡아

Lv.[19~21]봄동 에서 노시는것도 괜찮을듯ㅋ←못놀아;; 누가 여기서 놀아 지겨워 ;;

Lv.[22~28]스퀄워리어 쌩 노가다 시기....많이 잡으세요ㅋ

Lv.[28~30]홍옥동굴에서 노가다 하세요ㅋ 백법 데리고 가면 쉽게 렙업해요   ←이거 사기야 사기 ;; 믿지마 ;;

Lv.[30~50]해저동굴 추천해저 동굴 요거 요거 진짜 짜증나;;

 

필자는 30부터 57까지 허니베어만 잡았어! ! 돈 짭잘하게 모여

너 도 도전해봐~ ~  (조낸 지겨워 ㅠㅠ )

 

 

 

 

4. 무기(이딴거 그냥 대충껴)

 

무기는 일단 처음에 주는 "기본수련창"을 끼시다가

Lv.4때 렙이되면 "수련창"을 사시는 분들이 많은데

저는 추천하지않습니다.

그대신 Lv.8**는 "당파창"을끼시구요

또 Lv.12되면 "반월창"끼세요[돈 아끼시려면 사지마시구 당파창을ㅋ]

그리고 Lv.16되면 "파이크"

Lv.20 때는 "블레스드 파이크"사세요

[블레스드 파이크는 사람들한테 좋은거 사는게 나을듯- 3-]

Lv.24때는 改- 장창 사서 끼시구요

Lv.28때 改- 백열창 사서 끼세요

그리고 Lv.35때 끼는 창있는데 그거는 백열창이랑 공이 비슷해서 끼지마세요~

Lv. 42때는 改- 랜스 사람들한테 사요~

Lv. 52때는 改- 라바스피어 라는 창을 사람들한테 사서 끼세요~

 

-요약-

Lv. 1 기본수련창

Lv. 4 수련창 끼지말고

Lv. 8 당파창

Lv. 12 반월창 돈아끼시면 끼지마시구

Lv. 16 파이크

Lv. 20 블레스드 파이크 사람들한테 사요

Lv. 24 장창,改- 장창

Lv. 28 백열창,改 백열창

Lv. 35 35때 끼는창 있긴있는데 끼지마세요

Lv. 42 랜스,改 랜스

Lv. 52 라바스피어 改 라바스피어

 

그럼 모두 즐테해~ ~ ~ (끝까지 반말? 저런;; 디져! ! ! 퍽퍽퍽퍽!!!!) 으엑;;  ㅅㅂㄹ ㅁ !!

헐 ;; 어디서 욕질이야 !!

닥춋 !! 저런 ㅡㅡ;  (혼자 썡쑈하니? ) ←즐 !!!!!!!!!!

그럼 즐테 !!!

리플안달면 피난다 !! ㅋㅋㅋ

 

 

전체 댓글 :
5
  • 시벨린
    네냐플 레이더바렐
    2006.08.20
    흠 40넘엇는데도 해동쥭도록 안박히는데
  • 보리스
    네냐플 ★Boris。
    2006.08.06
  • 시벨린
    네냐플 힘을위하여
    2006.08.02
    ㄳ실베스텟몰라는데너무감사
  • 나야트레이
    네냐플 風龍
    2006.08.01
    전 개인적으로 나야를 좋아하긴 하다만 시벨린도 데미지면에서 가장 마음에 든다고 생각하3
  • 시벨린
    네냐플 사군자〃
    2006.08.01
    스킬마스터레벨 다시 확인해주시고요.. 스탯은 덱스 - 레벨과 같게 로 알고있습니다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