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버그리포팅가니까 다 미해결입니다.
어떤 게임은 얼마안되서 다 읽어보시던데..
참.. =_ =버그도 많고.. 에효..
제발 엉성한 운영 하지 말아줫으면합니다.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YaHa웃대2006.08.01아무리 무료화라지만 그래도 운영은 잘 해줘야죠오오.. -
네냐플 삼대2006.08.01저두 오늘 버그 메일로 발송했는데 답장은 올지 걱정이네요. -
네냐플 클류체프스키2006.08.01흠..제가생각해두좀..그렇네요..저도..요즘테일즈안한이유가..자주팅기고그래서..버그도좀심심찮게보이고그래서안하는데;OTL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