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캐릭터

ㅎㅎ알고보니 테일즈 엄청 운영 엉성하게 하는군요.

네냐플 향기나무 2006-08-01 13:26 1069
향기나무님의 작성글 3 신고

버그리포팅가니까 다 미해결입니다.

어떤 게임은 얼마안되서 다 읽어보시던데..

참.. =_ =버그도 많고.. 에효..

제발 엉성한 운영 하지 말아줫으면합니다.

전체 댓글 :
3
  • 이스핀
    하이아칸 YaHa웃대
    2006.08.01
    아무리 무료화라지만 그래도 운영은 잘 해줘야죠오오..
  • 시벨린
    네냐플 삼대
    2006.08.01
    저두 오늘 버그 메일로 발송했는데 답장은 올지 걱정이네요.
  • 보리스
    네냐플 클류체프스키
    2006.08.01
    흠..제가생각해두좀..그렇네요..저도..요즘테일즈안한이유가..자주팅기고그래서..버그도좀심심찮게보이고그래서안하는데;OTL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