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챕터

시벨린챕터에 관해...

네냐플 찌엔a 2006-10-30 16:23 1072
찌엔a님의 작성글 3 신고
하다보니 무슨 사막마을인가 가**다던데 어떤분이 렙50넘어야 갈수있다는데 렙몇때 갈수있죠??
전체 댓글 :
3
  • 막시민
    하이아칸 테누토
    2006.10.30
    사막마을은 카디프 이구요 렙제는 80으로 알고 있습니다. 하지만 각인된 바인딩을 이용하시면 뭐 1떄도 갈수는 잇지만 마을에서 나갈수는 없어요
  • 보리스
    네냐플 個하르자鎬
    2006.10.30
    같이가달라하시면될듯함니다
  • 보리스
    네냐플 個하르자鎬
    2006.10.30
    렙높은분들께부탁하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