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캐릭터

님들아 캐릭질문좀

네냐플 넌또머니 2006-10-30 16:10 852
넌또머니님의 작성글 2 신고
님들아 저 테일즈 시작하는데 시벨린키우는데 테일즈위버 중에서 평타뎀지가 가장강한 캐릭이 머죠?
답변좀 전 공속이나 미스 이런거 신경안씀 평타뎀지 가장 강한걸루 추천좀 시벨린같은경우는 버서크써도 상관없음
전체 댓글 :
2
  • 막시민
    하이아칸 테누토
    2006.10.30
    글구 시벨린은 버서크 쓰고 연쓰면 뎀지 굿이죠
  • 막시민
    하이아칸 테누토
    2006.10.30
    평타뎀지가 가장강해서 뭐 쓸일은 별루 없구요... 한케릭 자체에서도 어떨땐 강하고 어떨땐 약합니다. 일단은 스킬 데미지로 케릭터를 평가하죠 보통. 막시민이 좋은건 오화때문. 밀라는 카드데미지가 압박이라서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