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캐릭터

오늘 처음으로 막군키워보려고하는데...

네냐플 먹구름˚ 2006-10-30 16:28 943
먹구름˚님의 작성글 1 신고
스킬계열중 무엇을 올려야하고 스탯찍는법가 언제 재분배해야되는지 알려주세요~
전체 댓글 :
1
  • 막시민
    하이아칸 테누토
    2006.10.30
    흠.. 그런것은 여기서 알려고 하시기보다는 다음 카페라던가 ... 어쨰뜬 카페 돌다 보시면 무지 자세 하게 나와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