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님들원형배기어케배우나요??
- 전체 댓글 :
- 5
-
하이아칸 테누토2006.10.30XIEN5 라는 것은 그 스킬창 안에서 찍은 스킬의갯수를 xien이라고 하는데요 스킬 찍은게 그냥 5개 이상 되면 됩니다. -
네냐플 미래를향해2006.10.30아;;그게아니구요 배우려는대안배워져서요 Xien5라고써잇는대이건뭔가요?빠른답변조 -
네냐플 個하르자鎬2006.10.30그다음원형배기올리세여(경험치필수)(테일즈위버는스킬을올리기위해경험치가필요하답니다) -
네냐플 個하르자鎬2006.10.30그다음화살표1칸내린후에아이콘클릭! -
네냐플 個하르자鎬2006.10.30오른쪽스킬이라는창들어가세여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