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캐릭터

게임쫌해요

네냐플 귀폭영길3 2006-08-01 13:22 707
귀폭영길3님의 작성글 1 신고

요즘 텔즈가 이상해요

접속이안되네요

패치에 접속중이라는 거만 뜨고

게임시작 버튼이 안눌러지네요

새로 다운을 받아야될까요

머가 문제인지

이런적 한번도 없었는데

ㅜㅜ

도와주세요

 

전체 댓글 :
1
  • 시벨린
    네냐플 사군자〃
    2006.08.01
    그럼 새로 다운받아보세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