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요즘 텔즈가 이상해요
접속이안되네요
패치에 접속중이라는 거만 뜨고
게임시작 버튼이 안눌러지네요
새로 다운을 받아야될까요
머가 문제인지
이런적 한번도 없었는데
ㅜㅜ
도와주세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사군자〃2006.08.01그럼 새로 다운받아보세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