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그린츠 렙제 20넘는데~
그린츠 렙제 20넘는데~
그린츠 렙제 20넘는데~
낄낄낄
8이라고 하지 않으셧나??
올해엔 안됩니다. 패치돼서
작년까진 됐던걸로 기억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Mrr2006.08.06"바인딩스톤"을 이용해서 들어가면 렙제 없습니다 제대로 확인하고 글써주세요 마지막 캐릭스샷에 테일즈버전 보시면 최신입니다 괜히 웃기지도 않은글 쓰지마세요 바인딩 스톤도 모르고 아는척하는건 초보티 내시는건가요? -
네냐플 Tichy。2006.08.01-_-;; -
하이아칸 키도。2006.08.01dd -
하이아칸 OS개그윈드。2006.08.01엄청난 과거의 유물?? 적어도 작년땐 렙제 없었지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