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본캐가오늘만렙을찍었습니다;;(만렙인터뷰에나가고싶당.......)그래서데미지를.....
뭐시벨린이데미지1위지만.... 한번봐주시길바랍니다....
버서크쓰고 람존이형님(저한테도람존이형님;;;)찌르기로푹! 했더니 각성풀게이지로뜨는데;;;;
이거 잘키운건가요?????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나미〃2006.10.29사진 맘대로 가져오지 마세요 =_= -
하이아칸 나미〃2006.10.29퍼오지마세요 =_=^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