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아 맞다 원래 엔젤릭 끼고 있는데 오늘은 모르고 무가를 껴 버렸네염 ㅋ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DR케이2007.01.11막군은 초반엔 탱커가좋아요 덱은 -10정도 해도상관없어요 별신경쓰실필요없구요 핵은 +18로 해주시고 남은건 디펜주세요 디펜이 너무높다싶으시면 핵이나 덱더찍으시면되구요 -
네냐플 퓨리나2006.10.29막군은 초반엔 탱커가좋아요 덱은 -10정도 해도상관없어요 별신경쓰실필요없구요 핵은 +18로 해주시고 남은건 디펜주세요 디펜이 너무높다싶으시면 핵이나 덱더찍으시면되구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