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캐릭터

막군 30까지 스텟 좀 ㅋ

네냐플 루오나도 2006-10-29 15:33 718
루오나도님의 작성글 2 신고

 아 맞다 원래 엔젤릭 끼고 있는데 오늘은 모르고 무가를 껴 버렸네염 ㅋ

전체 댓글 :
2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DR케이
    2007.01.11
    막군은 초반엔 탱커가좋아요 덱은 -10정도 해도상관없어요 별신경쓰실필요없구요 핵은 +18로 해주시고 남은건 디펜주세요 디펜이 너무높다싶으시면 핵이나 덱더찍으시면되구요
  • 막시민
    네냐플 퓨리나
    2006.10.29
    막군은 초반엔 탱커가좋아요 덱은 -10정도 해도상관없어요 별신경쓰실필요없구요 핵은 +18로 해주시고 남은건 디펜주세요 디펜이 너무높다싶으시면 핵이나 덱더찍으시면되구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