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캐릭터

님들아 캐릭터질문좀

네냐플 넌또머니 2006-10-29 16:09 773
넌또머니님의 작성글 1 신고

테일즈위버시작하는데 테일즈위버중에서 제일 평타강한캐릭추천좀해수세요

전체 댓글 :
1
  • 보리스
    네냐플 유식한나
    2006.10.29
    흠....님이하고있는시벨린은버서크안쓰면...끝이고요.... 밀라는........평타에미스가잘뜨구..... 루시안은...........한마디로..... 님이하고있는 시벨린은버서크땜시데미지최강이니깐.막군추천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