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테일즈위버시작하는데 테일즈위버중에서 제일 평타강한캐릭추천좀해수세요
- 전체 댓글 :
- 1
-
네냐플 유식한나2006.10.29흠....님이하고있는시벨린은버서크안쓰면...끝이고요.... 밀라는........평타에미스가잘뜨구..... 루시안은...........한마디로..... 님이하고있는 시벨린은버서크땜시데미지최강이니깐.막군추천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