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45막군 솔플 사냥터좀
해동가서 사냥하니까 HP 잘 달던데..
글구 스텟이
힘67, 방어51, 덱스36 정도면 정상인가요? 딴건 안올렸구요.
- 전체 댓글 :
- 6
-
네냐플 SHerry☆2007.12.02전시높에서 놀구있눈데 ^^ ;; -
하이아칸 세벽2006.11.07포젤이요 -
네냐플 넥스터2006.11.04일진끼려면 hack이 70이여야되는데요 ;? -
네냐플 ksk9592006.10.29해동가서 사냥하니 마법공격 하는 몬스터 때문에 너무 힘들던데요... -
네냐플 천공의익룡2006.10.2945막군은 해동에서 쭉 사냥하시고 핵 자신렙에 +18아닌가여? 오랜만에 해서 육성법이 바꼇나;; 덱스 자신렙에 -10맞추시고여 방패끼지말고 너클끼세요 -
네냐플 PlusRR2006.10.29스텟은 정상인거같네용 '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