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몬스터

45막군 솔플 사냥터좀

네냐플 ksk959 2006-10-28 21:18 1143
ksk959님의 작성글 6 신고

45막군 솔플 사냥터좀

해동가서 사냥하니까 HP 잘 달던데..

 

글구 스텟이

힘67, 방어51, 덱스36 정도면 정상인가요? 딴건 안올렸구요.

 

전체 댓글 :
6
  • 막시민
    네냐플 SHerry☆
    2007.12.02
    전시높에서 놀구있눈데 ^^ ;;
  • 시벨린
    하이아칸 세벽
    2006.11.07
    포젤이요
  • 보리스
    네냐플 넥스터
    2006.11.04
    일진끼려면 hack이 70이여야되는데요 ;?
  • 막시민
    네냐플 ksk959
    2006.10.29
    해동가서 사냥하니 마법공격 하는 몬스터 때문에 너무 힘들던데요...
  • 막시민
    네냐플 천공의익룡
    2006.10.29
    45막군은 해동에서 쭉 사냥하시고 핵 자신렙에 +18아닌가여? 오랜만에 해서 육성법이 바꼇나;; 덱스 자신렙에 -10맞추시고여 방패끼지말고 너클끼세요
  • 루시안
    네냐플 PlusRR
    2006.10.29
    스텟은 정상인거같네용 ' '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