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64물복나야인데요 솔플에다 경치 많이 먹는 곳
좀 알려주세요 너무 사냥할떄가 없네요;;
해동에서는 몬터 몰리면 에너지가 팍팍 달아서;;;
- 전체 댓글 :
- 3
-
하이아칸 hgfthjutf2007.12.01솔플하려면 시높3층도 테갑이나 빙갑끼시고 포션잔뜩가지고가시면 할수있어요 -
네냐플 Lr야트레ol2006.11.03솔플이시면 수동2층가보시는게 어떠신지 -
네냐플 퓨리나2006.10.29솔플은 해동밖에없는듯싶어요 솔플을 하지마시고 티치엘 한분과 시높3,4층 개틀사냥을하시는게 좋을듯싶네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