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나야트레이
몬스터

64나야 솔플에다 경치 많이 먹는곳점 알려주세요~

네냐플 왕물리복합 2006-10-28 19:14 1015
왕물리복합님의 작성글 3 신고

제가 64물복나야인데요 솔플에다 경치 많이 먹는 곳

좀 알려주세요 너무 사냥할떄가 없네요;;

해동에서는 몬터 몰리면 에너지가 팍팍 달아서;;;

 

전체 댓글 :
3
  • 나야트레이
    하이아칸 hgfthjutf
    2007.12.01
    솔플하려면 시높3층도 테갑이나 빙갑끼시고 포션잔뜩가지고가시면 할수있어요
  • 나야트레이
    네냐플 Lr야트레ol
    2006.11.03
    솔플이시면 수동2층가보시는게 어떠신지
  • 막시민
    네냐플 퓨리나
    2006.10.29
    솔플은 해동밖에없는듯싶어요 솔플을 하지마시고 티치엘 한분과 시높3,4층 개틀사냥을하시는게 좋을듯싶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