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캐릭터

렙61백법티치엘 질문이요~~

네냐플 조리얍삽해 2006-10-28 23:01 923
조리얍삽해님의 작성글 2 신고
안녕하세요^^;
아노마라드섭 조리얍삽해 라고합니다;;
제가 어찌어찌하다가 재분을 해야되는 상황이생겼는데요.
사실 잡법으로 하고싶은생각에
기회는이때닷하구 있는데
지금 잡법하기엔 좀 렙이 낮은거같으면서도 괜찮고
또 그냥 백법하기에는 좀 그렇고 해서
어떻게 할지 모르고있어요
그래서 말인데요
여러분의 생각을 들려주셧으면 하는 바램이있기에
이렇게 글을 씁니다.
잡법으로 재분할경우 어떻게 재분하는지좀 가르쳐주셧으면 하구요
그냥백법이 나으면 백법 무기랑 갑옷같은거 싸고 잘맞출수있게
가르쳐주세요
그럼 수고해주시구 ^^
감사합니다^^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Liberty
    2006.10.29
    백법 무기랑 갑옷은.. 그냥 무기는 렙에 맞는거 끼시는게 좋고요 갑옷은 테시스아머(챕터 템), 뿔투구(15/13), 9~10마방링(100만미만) 이정도면... 힐량 무리없이 3000넘기실거라고 봅니다 ^^
  • 티치엘
    네냐플 Liberty
    2006.10.29
    제생각에는 잡법 보다는 백법이 나을 거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109때 나르비크 재분 텀이 바뀌는데요 전 스킬 다 배운다음 지워가면서 112만들 생각입니다.. 112되면 INT와 렙을 1:1로 찍을수 있거든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