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쳅터2에서 포이즌젤리삐리프 때문에 막히고 잇는데여 어떤님은 윙 가튼거 50개 사서 NPC한테 주면 준다고 그러고 어떤분은 포이즌젤리삐 잡으면 준다는데 포이즌젤리삐리프 어케 얻는지좀 가르쳐 주세여
- 전체 댓글 :
- 2
-
하이아칸 항상배고픈나2007.07.12나르비크 찻집주인한테 윙몇개 얹어 주면 줘요 -
네냐플 PlusRR2006.10.29사람들에게 사거나 포이즌젤리삐 를 잡으면 나와요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