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님들아
백법이요아이스미사일배워야돼요?
빨리알려주세요^^^^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06배우세요 ㅋ -
네냐플 츠카사키유우2006.11.05ㅇㅇ -
네냐플 산스루2006.10.27백법이라지만 공격을 아예 안하는건 아니니까요~챕터나 노가다도 해야하고. 홀볼은 몹을 완전히 잡기 어려워서 마무리스킬로 아미를 많이들 찍으시죠. 애로우중에 아미가 명중이 제일 높은것도 한몫하죠. 백법은 명중이 낮으니; -
네냐플 『황보래용』2006.10.27가끔혼자돌아다니면서잡을땐유용한데 ; 그쪽이선택하시는것이어떨까요오ㅎㅇ ㅅㅇ//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