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아이템

프린세스 로드 질문이요~!

네냐플 행복하기좋은날 2006-10-27 18:14 1179
행복하기좋은날님의 작성글 5 신고

제가 프린세스 로드를 살려고 하는데여...

시세맹 이다보니까.. 시세를 알수가 없어서여.

그리고 어느정도 되는장비가 좋은건가여?

그리고 시세 좀 꼭 알려주세요...

썹도 나오나.. 하여간 썹은.... 레...코르다블 인가??

로그인하는데 레코 라고 써있네여..

수고하시구여 저녁들 드세여... 배..고파...ㅠㅅㅠ;

전체 댓글 :
5
  • 티치엘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06
    월드게시판이랑은 모가다른?
  • 티치엘
    네냐플 츠카사키유우
    2006.11.06
    ...몰겠네요 ㅠ
  • 보리스
    하이아칸 dhaudghks
    2006.10.30
    티첼님아드셀애가면다른이름에프린센스로드잇음하지만팔심만얼마니돈만을대가삼그리고바로아드셀가세요
  • 티치엘
    네냐플 행복하기좋은날
    2006.10.27
    그래두 좀 알려주세요. 부탁드립니다.
  • 티치엘
    네냐플 행복하기좋은날
    2006.10.27
    억.. 월드게시판이 있네여.. 여기 올려서 정말 죄송해여..;;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