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랩61짜리 해동말고 사냥터없나요??해동은 질려가지고요..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보뤼스x』2006.11.12시높4층에서 노시는게 힘드시다면 도플 2에서 다른분과 함께 노시는것도 꾀 마니올릅니다// 그리고 참고로 테러는 조심하시구요^^ -
하이아칸 트라이버스2006.11.04보리스는 그시기가 제일힘들다고해요 그리고 보리스 거기서 거의접는 수준이에요 보리스 해동에서 놀아요 약 90까지 -
네냐플 순수한마녀☆2006.10.283빠! -
네냐플 Hyacinthus2006.10.2861때면 4층개틀 두마리만 같이나와도 골때리지 않을까요 ''; 경험치야 잘나오긴 해도.. -
네냐플 어2006.10.27해동 말고는 백법 대리고 시높 가서 개틀 사냥 추천이요 4층에서 개틀잡으세여 경치 700씩 줄꺼에여 거기서 80까지 광랩 가능 ㅎㅎ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