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몬스터

보리스 랩61짜리 해동말고 사냥터없나요??

하이아칸 주선이 2006-10-27 16:56 986
주선이님의 작성글 5 신고

보리스 랩61짜리 해동말고 사냥터없나요??해동은 질려가지고요..

전체 댓글 :
5
  • 보리스
    네냐플 『보뤼스x』
    2006.11.12
    시높4층에서 노시는게 힘드시다면 도플 2에서 다른분과 함께 노시는것도 꾀 마니올릅니다// 그리고 참고로 테러는 조심하시구요^^
  • 보리스
    하이아칸 트라이버스
    2006.11.04
    보리스는 그시기가 제일힘들다고해요 그리고 보리스 거기서 거의접는 수준이에요 보리스 해동에서 놀아요 약 90까지
  • 티치엘
    네냐플 순수한마녀☆
    2006.10.28
    3빠!
  • 이스핀
    네냐플 Hyacinthus
    2006.10.28
    61때면 4층개틀 두마리만 같이나와도 골때리지 않을까요 ''; 경험치야 잘나오긴 해도..
  • 티치엘
    네냐플
    2006.10.27
    해동 말고는 백법 대리고 시높 가서 개틀 사냥 추천이요 4층에서 개틀잡으세여 경치 700씩 줄꺼에여 거기서 80까지 광랩 가능 ㅎㅎ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