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시베린챕터3중인데.
카울족장이 마법의양초구해서 에피시오? 한테 가따 주라는데
마법의양초 만들라면. 환영초의줄기 밀랍 심지 수염고래의기름 을 구해서 조합?해라는데.
환영초의줄기는 클라드의데이지 밀랍은 라이디아의 아비에스 심지는 클라드의노마 수염고래의기름은 나르비크의 빌드라크 에게 사라는데..
데이지,아비에스 한테는 해가뜬직후에 사야되고 노마,빌드라크는 해가진직후에 사라는데
해가뜬직후와 해가진직후는 언제임?
에피시오는 어디이씀?
갈쳐주시면 ㄳ
- 전체 댓글 :
- 4
-
네냐플 니가r아서해2006.10.27돈이 많으시면 스태미너 포션 대가 가장 좋구요... 보통이시면 윙이나 신조의 깃털을 권장해요 대박 -
네냐플 비열한웨이터2006.10.27윙만 오질라게먹이세요~ 그럼됨 ㅋ 쓰잘때기없는거 먹이면 삐져서 상점조차안열림 ㅋ -
네냐플 비열한웨이터2006.10.27만병통치약 보다는 윙먹이세요~ 약 50개이상먹이면 되요~ 만병통치약 먹일빠에 윙먹이는게 좋습니다 -
네냐플 금기#2006.10.27해가뜨고 그런거보다 호감도를 올리셔야 사실수 잇어요 ;; ㅎㅎ 용자무덤가서 만병통치약 50개 사신다음에 한명당 11개이상씩 뿌리시면 될듯 ;;ㅋㅋ물론 돈이 많으시다면야 에피시오는 카울에 보면 워프에서 바로위에천막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