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몬스터

렙46짤 볼스 어디서놀죠??

네냐플 진용짱 2006-10-26 19:48 1129
진용짱님의 작성글 7 신고

제가

렙이46인데

마땅히

놀떄가 없어서 그러는 데여

어디서 놀아야 되는 지 알려주세염

 

전체 댓글 :
7
  • 티치엘
    네냐플 Tあぃぅ
    2006.11.30
    ㅋㅋㅋㅋ 추천하자면 해저동굴1-1에서놀거나 수정동굴2에서 팀플하시고 노샌노샌
  • 티치엘
    네냐플 Love바치“
    2006.11.19
    해동가서 썩으세요 걍; 일진 바라보구 견디고 52찍으면 상콤하게!!!!! 해동에서 또 썩으세요....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세이라를 바라보며;;;;;;;
  • 보리스
    네냐플 『보뤼스x』
    2006.11.12
    님아 시높으로 가시는 것두 좋구요 렙이 46이시면 해동에서 솔플로 하셔도 괜찮을것 같은데요[←물약값이조금들지만 마니오름 ㅋㅋㅋ]
  • 밀라
    하이아칸 w눈물w
    2006.10.27
    수동이나.시높이 좋을듯..ㅋㅋ
  • 보리스
    네냐플 히와타리카이
    2006.10.27
    해동이나 백법이랑 같이 시노프던전1~3층 게틀잡으세요
  • 루시안
    네냐플 PlusRR
    2006.10.27
    저는 수동1-1 (몹많이몰림) 폭 써가며 랩업햇어요 //
  • 보리스
    네냐플 루크세이트
    2006.10.26
    님아 저도 보리스인데요..-ㅅ-;; 제가 그때 아마 해동이나 홍옥에서 쩔 해주면서 놀았을꺼예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