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가
렙이46인데
마땅히
놀떄가 없어서 그러는 데여
어디서 놀아야 되는 지 알려주세염
- 전체 댓글 :
- 7
-
네냐플 Tあぃぅ2006.11.30ㅋㅋㅋㅋ 추천하자면 해저동굴1-1에서놀거나 수정동굴2에서 팀플하시고 노샌노샌 -
네냐플 Love바치“2006.11.19해동가서 썩으세요 걍; 일진 바라보구 견디고 52찍으면 상콤하게!!!!! 해동에서 또 썩으세요....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세이라를 바라보며;;;;;;; -
네냐플 『보뤼스x』2006.11.12님아 시높으로 가시는 것두 좋구요 렙이 46이시면 해동에서 솔플로 하셔도 괜찮을것 같은데요[←물약값이조금들지만 마니오름 ㅋㅋㅋ] -
하이아칸 w눈물w2006.10.27수동이나.시높이 좋을듯..ㅋㅋ -
네냐플 히와타리카이2006.10.27해동이나 백법이랑 같이 시노프던전1~3층 게틀잡으세요 -
네냐플 PlusRR2006.10.27저는 수동1-1 (몹많이몰림) 폭 써가며 랩업햇어요 // -
네냐플 루크세이트2006.10.26님아 저도 보리스인데요..-ㅅ-;; 제가 그때 아마 해동이나 홍옥에서 쩔 해주면서 놀았을꺼예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