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그걸로 다시 해야 하는건가요?
그리고 돈은 못벌어도 렙업이 빠른 사냥터 어디 좋은데 없을까요? 지금 까지 계속 수동 2층에서 살았는데 정말 안오릅니다....
그래서 탱크로 재분해서 시높 공평이나 가볼까 하는데 사냥이 빠를까요? 템은 4베 샤른/4베 검투/71/40 개일진/테셋 뭐 이런식으로 끼고 있거든요(조만간 10베 5명차암이나 7/9/5 차암을 살려고 함)
참 고민되네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Aks。One2006.10.27사냥하시는데 불편함 없으면 안해도 되는데 82시면 덱좀 20정도 더 올리셔서 도플가시거나 돈 버실라면 페나인숲5에서 잡템 노가다 하는것도 괜찮을듯 -
네냐플 Hyacinthus2006.10.27꾸준히 시간대 맞춰서 할 백법이나 잡법분 계시면 탱커로 나갈때 광렙 끝내줍니다. 82 회피재분 뜨시면 도플2서 놀아도 제법 렙업될턴데.. ' ' -
네냐플 PlusRR2006.10.27사냥하시는데 큰 불편함을 못느끼신다면 안하셔두되죠 ..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