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35시벨린 스텟이 핵빼고는 덱스랑 디펜이 기준치에 몇씩 모잘라는데
핵이 23인가 그정도나되고 덱 디펜은 27씩정도됩니다 재분을할까요 아님 69때할까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s2l넌내꼬l2s2006.10.26재분하십시오... ㅋ 글고 디펜 -5가 아니라 덱스가 -5입니다. 나머지가 디펜찍는거구요 ㅎ. -
네냐플 신참창병2006.10.26예전 과 같이 스텟 lv+18 디펜 lv -5 나머진 덱 이렇게 올리시면 대요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