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캐릭터

35시벨린 스텟이

네냐플 『Radio』Star 2006-10-26 09:41 876
『Radio』Star님의 작성글 2 신고

35시벨린 스텟이 핵빼고는 덱스랑 디펜이 기준치에 몇씩 모잘라는데

핵이 23인가 그정도나되고 덱 디펜은 27씩정도됩니다 재분을할까요 아님 69때할까요

전체 댓글 :
2
  • 시벨린
    네냐플 s2l넌내꼬l2s
    2006.10.26
    재분하십시오... ㅋ 글고 디펜 -5가 아니라 덱스가 -5입니다. 나머지가 디펜찍는거구요 ㅎ.
  • 시벨린
    네냐플 신참창병
    2006.10.26
    예전 과 같이 스텟 lv+18 디펜 lv -5 나머진 덱 이렇게 올리시면 대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