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보다 뎀쥐 더높은건없나요(후반에) 후반에요..... 그리고 후반에 모든캐릭터중에서 뎀쥐제일많이뜨는거요(재분배는데미지딜러로할꺼....제가워낙컨트롤이좋아서)
- 전체 댓글 :
- 5
-
네냐플 소울스피어2006.11.10일단 시벨린은 거의 벨런스가 공격 쪽이라 더 높은 케릭은 없는 걸로 알고 있어요 -
네냐플 사혼혈주2006.10.28보리스 붉은달의맹약써도 시벨린 버서크보단 안될껄요ㄷㄷ시벨보다댐지높은케릭있으면 텔즈망해요ㅠㅜ -
네냐플 PlusRR2006.10.27밀라두 뎀지 좋아요~ -
네냐플 금기#2006.10.27나중에 보리스가 붉은달의맹약쓰면.. 할만할수도 잇겟지만 ;; 시벨린 그 무식한 데미지보다 더 나오려면 .. ㄷㄷ ; -
네냐플 Si벨린2006.10.26님아 초반 이건 후반이건 버서크시벨린보다 쌘건 거의없다고보면됩니다-시벨린 24짜리가 여타케릭드28때끼는무기들고 사냥하는거랑 뎀쥐 비슷 하게 뜨구여-버서크시벨보다 쏀건 거의없다고 봐요^테클-받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