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보리스
캐릭터

시벨린보다더뎀쥐높은거?

네냐플 유식한나 2006-10-26 14:57 1301
유식한나님의 작성글 5 신고

시벨린보다 뎀쥐 더높은건없나요(후반에) 후반에요..... 그리고 후반에 모든캐릭터중에서 뎀쥐제일많이뜨는거요(재분배는데미지딜러로할꺼....제가워낙컨트롤이좋아서)

전체 댓글 :
5
  • 시벨린
    네냐플 소울스피어
    2006.11.10
    일단 시벨린은 거의 벨런스가 공격 쪽이라 더 높은 케릭은 없는 걸로 알고 있어요
  • 막시민
    네냐플 사혼혈주
    2006.10.28
    보리스 붉은달의맹약써도 시벨린 버서크보단 안될껄요ㄷㄷ시벨보다댐지높은케릭있으면 텔즈망해요ㅠㅜ
  • 루시안
    네냐플 PlusRR
    2006.10.27
    밀라두 뎀지 좋아요~
  • 막시민
    네냐플 금기#
    2006.10.27
    나중에 보리스가 붉은달의맹약쓰면.. 할만할수도 잇겟지만 ;; 시벨린 그 무식한 데미지보다 더 나오려면 .. ㄷㄷ ;
  • 시벨린
    네냐플 Si벨린
    2006.10.26
    님아 초반 이건 후반이건 버서크시벨린보다 쌘건 거의없다고보면됩니다-시벨린 24짜리가 여타케릭드28때끼는무기들고 사냥하는거랑 뎀쥐 비슷 하게 뜨구여-버서크시벨보다 쏀건 거의없다고 봐요^테클-받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