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몬스터

젤리삐가 홀리볼트 안죽는 이유 아시는분

네냐플 불꽃전쟁1 2006-10-26 02:48 1836
불꽃전쟁1님의 작성글 8 신고

29백법 티첼인데 홀리 볼트를 아무리 써도  피가 (3분의1)정도 남으면 안달더라고요 간혹 피가 (3분의1)상태에서 크리가 떠야 죽는데 왜그런가요??

전체 댓글 :
8
  • 나야트레이
    네냐플 친절한보니씨
    2008.01.10
    엠알로 공격하는 홀리볼트가 좀 약해여 저도 티첼 키워봣는데 거의 안죽더라고여
  • 티치엘
    네냐플 Tあぃぅ
    2006.11.30
    백마법사는; 홀리볼트가 유일한공격이지요 홀리가 강해도 3분의1정도만 남기니 난감해요 한번에 쓰려트릴만한 래밸오시면 그떈 아마 한방일꺼같습니다 글고 공격스킬이라면야..화염계열 추천함
  • 이스핀
    네냐플 ToT뽀대ToT
    2006.11.30
    백법은 홀리볼트 공격해도 3분의1정도 남음니다. 기초겠죠? 많이 공부하세요. (욕아님;;)
  • 보리스
    네냐플 워터리
    2006.11.22
    님그건3분의1이뜨면그다음부턴안통함윙키잡을떼도알아넸음글고젤리삐는홀리볼트가볍개1~3대맛으면자동적으로죽음
  • 보리스
    네냐플 『보뤼스x』
    2006.11.12
    티치엘은 30% 가 남으면 달지 안으므로 공격마법을 올리는데 공격속도가 빠르고 싶다면 라이트닝볼트//딜레는 느리지만 파워가 쎄시고 싶다면 화이어에로우// 명중률을 높이고 싶으시다면 아이스미사일을 올리세요^^
  • 티치엘
    네냐플 순수한마녀☆
    2006.10.28
    3등
  • 시벨린
    하이아칸 復讐할껴』
    2006.10.26
    홀리볼트는HP가30%이하면그떄부터데미지를안받습니다
  • 이스핀
    네냐플 『EsKiss』
    2006.10.26
    백마법사의 홀리볼트는 몬스터를 완전히 죽이지못합니다. 피를 3분의 1정도 남겨놓죠. 그래서 백마법계열분들이 공격마법을 하나씩 올리는겁니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