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루시안
캐릭터

밀라 육성법 좀 알려 주세요....ㅠ,ㅠ

네냐플 〃가을낙엽〃 2006-10-25 23:11 2792
〃가을낙엽〃님의 작성글 5 신고

밀라 육성법 좀 알려 주세요

부탁힙나다.....ㅠ,ㅠ

전체 댓글 :
5
  • 이스핀
    네냐플 『EsKiss』
    2006.10.26
    밀라는 회피형 캐릭터이므로 디펜스가 자동상승하지 않기 때문에 레벨구간마다 디펜스를 방어구 요구치에 맞게 올려줍니다.
  • 이스핀
    네냐플 『EsKiss』
    2006.10.26
    물론 편계열 스킬중 기본공격을 마스터합니다.(공통계열보다 높거나 같게 설정 금지!)
  • 이스핀
    네냐플 『EsKiss』
    2006.10.26
    동전던지기와 기합을 마스터 하면 공통계 스킬 수치가 15 일 겁니다. 밀라는 타격계 스킬 수치가 공통계 보다 높아질 때 까지 무기요구치에 맞게 핵과 스탭을 올립니다.
  • 이스핀
    네냐플 『EsKiss』
    2006.10.26
    재분배시 핵과 스탭은 무기 요구치에 맞게 올려주시고 공통계열로 레벨업합니다. 이때 공통계열로 레벨업을 다 하면 타격계 스킬인 카드스프레이를 올려줍니다.(공통계 마스터)
  • 이스핀
    네냐플 『EsKiss』
    2006.10.26
    물리 복합형일 경우 레벨 19 전 까지는 그냥 무기 요구치에 맞게 핵과 스탭을 올려주시고 덱스에 투자합니다. 레벨 19때 나르비크 재분배 한번 들어갑시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