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챕터

티치엘 챕터2질문좀요..

네냐플 너학교안가 2006-10-25 22:54 1560
너학교안가님의 작성글 5 신고

 롱소드한테 달리기까지다하고 초난감한테 정보얻어서 워프게이트 옆에있는

하수구 안으로들어가서 덕워리어잡앗는데요 피가조금남앗는데 다안죽는데

왜그런거죠?홀리볼트만사용해서그런건가요 ? 몽둥이로 찜질해도안죽던데..

알려주세욤..~

전체 댓글 :
5
  • 티치엘
    네냐플 마법치료사
    2008.03.07
    안녕하세요? 전 랩 19 백법입니다. 저도 하수구 들어가서 고민했는데요, 레벨을 올리고 돈던지기 Lv10을 올려서 잡았더니 피가 많이 달더라구요, 힐이 낮으면 포션 약간을 준비하세요
  • 티치엘
    네냐플 하즈케
    2006.12.21
    홀볼로 30% 남기고 돈던지기 700짤로 잡으셈
  • 시벨린
    하이아칸 일곱빛석양
    2006.10.26
    이럴떈 시드던지기
  • 시벨린
    하이아칸 復讐할껴』
    2006.10.26
    홀리볼트는HP가30%이하면그떄부터데미지를안받습니다
  • 이스핀
    네냐플 『EsKiss』
    2006.10.26
    백마법사의 홀리볼트는 몬스터를 100% 죽이지못하고 피가 3분의 1정도 남게 됩니다. 그래서 레벨 좀 높으신 백마법사분들은 공격마법을 병행하는것이죠.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