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제목과가치 크덴4는 재미없고 봄동지하 1은 조금 벅차고 그렇다고 시동가면 뒤지고 홍옥가면 물약값이 많이 들어여 어디 조은데 없을 까염??? ..
- 전체 댓글 :
- 7
-
네냐플 너만좋아해ll2008.02.08필던이나 속삭임의 해안1에서 노세요 -
네냐플 냥이。2006.11.17그래도 그땐 홍옥이좋아요 티치대꾸가시던지 ㅇㅅㅇ 렙높아서 노가다해서 돈버는게편할듯한데 구진사냥터는 지루하기만해요 -
네냐플 왕물리복합2006.10.28홍욱에서 백법 쩔해준다고 해주세요 그럼 백법이 모여드러서 할꺼에요 그럼 홍욱 쩔! -
네냐플 s2l넌내꼬l2s2006.10.26흠...역시 필라가 최고인듯..-_- 저도 24 시벨인데 홍옥 너무많이 물약을 소비하더라구요...ㅜ_ㅜ 아우..;; -
네냐플 『EsKiss』2006.10.26혹은 저레벨 백마법사분과 함께 필라이온을 가는것도 괜찮을거라 생각됩니다(배리어가 있으므로)단지 스턴만 조심하시면 된다는.. -
네냐플 『EsKiss』2006.10.26만한 좋은 레어사냥텁니다. 단지 벅차시다면 비슷한 레벨대의 유저분들과 파티사냥하시면 빠르고 쉽게 레벨업 하실 수 있을거라 생각됩니다. -
네냐플 『EsKiss』2006.10.26레벨 25~42 전까지는 레어 습득이 잘 되는 던전에서 후반 자금을 모으기 위해서 사냥을 하시는 편이 좋을 것 같습니다. 크라이덴 4 는 20무기들이 많이 떨어지죠(포이즌스콜피노.스퀄워리어) 봄의동굴 1 도 추천할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