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하칸썹 보리스 유저입니다.
이제 곧 105가 되는지라... 105극덱 재분법을 알고 싶습니다.
저 혼자 찾아보니 최종 스탯이나 수박 겉핥기 식으로 설명이 되있어서요;;
자세히 좀 가르쳐 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__)(--)
잡담)보리스 연 그래픽 랙 어떻게 안될까요ㅜ.ㅡ..
붉맹 스테미너 소모량도 조금만 줄였으면..ㄷㄷㄷ
- 전체 댓글 :
- 0
하칸썹 보리스 유저입니다.
이제 곧 105가 되는지라... 105극덱 재분법을 알고 싶습니다.
저 혼자 찾아보니 최종 스탯이나 수박 겉핥기 식으로 설명이 되있어서요;;
자세히 좀 가르쳐 주셨으면 감사하겠습니다...(--)(__)(--)
잡담)보리스 연 그래픽 랙 어떻게 안될까요ㅜ.ㅡ..
붉맹 스테미너 소모량도 조금만 줄였으면..ㄷ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