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티치엘
캐릭터

티치엘 육성법좀요~...ㅠㅠ

네냐플 氷한경계 2006-10-25 15:48 2434
氷한경계님의 작성글 4 신고

님들아~

제가 지금 공법ㅡ티치엘을 하고있는데요.(렙4)아직뭐 아무것도 몰라서 안올렸지만 님들이 올리는방법좀 알려 주세요~~제발~ㅡ.ㅡ

전체 댓글 :
4
  • 티치엘
    네냐플 마코짱
    2006.10.25
    이라 명중률을 높일 수 있기때문이죠. 하지만 아까도 말했지만 초반부터 공법을 하면 어려우니 잡법 또는 백법을 선택하셔서 공평으로 업하고 공법으로 전환하셔도 늦지 않다고 생각해요 ^^;
  • 티치엘
    네냐플 마코짱
    2006.10.25
    대체적으로 공격형 법사는 화법을 선호하는 편입니다. 화법이 데미지가 좋기때문이죠. 님이 어느 공격형으로 갈지 생각하시고, 그 계열 스킬을 많이 올리면되요. 저같은 경운 화법을 추천해요. 화법이 인트자동 덱스가 렌덤
  • 티치엘
    네냐플 마코짱
    2006.10.25
    그리고 공법이라도 캐릭선택할때 로드계열(보조형)을 선택하셔야 스텟을 아낄 수 있습니다. 캐릭렙이 낮으시니 캐릭을 다시 만드셔서 하시는게 좋을듯싶네요. 공격형으로 가실경우 화법,아스법,전격법을 할수 있고요.
  • 티치엘
    네냐플 마코짱
    2006.10.25
    초반에 공법을 하면 렙업하기가 어려워서 백법으로 하는 경우가 많아요. 굳이 공법을 하시고 싶으시다면 렙52정도부터 공법을하시는게 좋을듯하네요.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