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어떻게 찍어야할지 조언좀해주시고요
스킬은 어느계열에서 어떤스킬을 몇까지찍고 마스터하는지 알려주세요
- 전체 댓글 :
- 2
-
네냐플 Lr야트레ol2006.11.03연찍으세요 -
네냐플 『님슈』2006.10.25다음에서 카페에 테일즈위버 검색 하시고 가입하시면 육성법등 좋은자료나와요 ㅎㅎ 그럼 즐테^^;;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