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밀라
캐릭터

베기 나야 스텟질문합니다

하이아칸 대천사이카루스 2006-10-24 21:54 954
대천사이카루스님의 작성글 2 신고

어떻게 찍어야할지 조언좀해주시고요

 

스킬은 어느계열에서 어떤스킬을 몇까지찍고 마스터하는지 알려주세요

전체 댓글 :
2
  • 나야트레이
    네냐플 Lr야트레ol
    2006.11.03
    연찍으세요
  • 시벨린
    네냐플 『님슈』
    2006.10.25
    다음에서 카페에 테일즈위버 검색 하시고 가입하시면 육성법등 좋은자료나와요 ㅎㅎ 그럼 즐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