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막시민
챕터

챕터8 막시민 린죽고나서 아이조움에게 가라고 하는데..

하이아칸 케이므 2006-10-24 20:15 972
케이므님의 작성글 4 신고

챕8을 시작하고나서 이벤트진행중에  린이 죽고 막시민이 다쳤다고 아이조움에게 가자고 하잖아요

근데 갑자기 화면이 어두워지면서 게임이 안되더라구요

강제종료하고나서 다시 실행시켰더니 게임은 별문제가 없더라구요

근데 막상 아이조움에게 가니 평소랑 차이가 없더라구요

챕터 진행이 안되는겁니다

아무리 해도 안되고...이래서는 챕터를 이어나갈수가 없습니다

어떻게 해결방안좀 알려주세요

전체 댓글 :
4
  • 막시민
    네냐플 크르노。
    2007.03.27
    님 그런데 제가 막시민키우는데 그상황이 좀 어떤지 자세히 설명좀해주세요 맵같은곳이나 아니면은 그거 이벤트도중에 끊겼을가능성이높으니 이벤트가 끊기기전의 시작한장소로가보시는게 좋을거임
  • 막시민
    네냐플 라의류프진만
    2006.11.06
    저두에요 ㅠㅠ 왜이런지 ㅠ
  • 막시민
    네냐플 사혼혈주
    2006.10.28
    ^ | 공감
  • 시벨린
    네냐플 『님슈』
    2006.10.25
    이벤트중이었던곳을 함다시 가보시면 어떠실려는지 ? ㅎㅎ;;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