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시벨린
챕터

운영자님 그리고 유저분들 들와서 이거점 갈켜주세요

네냐플 Ð카라노엘Ð 2006-10-20 19:04 823
Ð카라노엘Ð님의 작성글 2 신고

제가 챕터 9 진행중인데 촌장한테 말걸어서 루모리로 가야하는데요

제가 실수로 퀘스트를 취소했어요

다시 할려면 어떻게 해야하죠 가르쳐 주세요~!!

전체 댓글 :
2
  • 티치엘
    네냐플 가네샤쥬스피앙
    2006.10.20
    저도 그런적 있었는데 운영자에게 메일 보내니 리셋해주더라구요. 그때당시는 소맥이였지만 -┌;; 일단 넥슨 고객센타나 이메일 문의를 통해서 문의해보시면 조치해줄꺼에요
  • 티치엘
    네냐플 『초코』、
    2006.10.20
    ㅎㅎ... 안습 저도 그런적있는데 그케릭은 안키웠세여.. 답변이 변변치안네여..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