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략게시판
돈 잘벌리구 겸치도 짭짤한 그런 사냥터 없을까여?
또는 포이즌젤리 잘뜨는곳 아시는분 가르쳐주세요
- 전체 댓글 :
- 3
-
네냐플 Fury。『☆』2006.10.21답변 감사요 ~ ^^ -
네냐플 『산삼토끼』2006.10.20아래님 말은. 밀라는쩔받기가 백법보다 힘듭니다 그래서 저는 팔렌시아 해안1 망둥이 잡는것을 추천해여 ^^ㅣ -
네냐플 『초코』、2006.10.20축던이나 쩔받는게 좋을듯..ㅎ
1







